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무렇다

63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싱가포르 본문

애정 가득

63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싱가포르

mulung 2022. 1. 9. 21:47
반응형

싱가포르의 파충류를 검색했을 때에는 한 종밖에 안 나오지만 그건 말이 안 되는 사실이기에 더 찾아봤습니다. 그랬더니 조금씩 더 많은 아이들이 나왔는데, 식물원과 함께 많은 섬들이 있는 이곳에서는 어떠한 아이들이 자라고 있고 또 어느 환경에서 지내고 있는지 궁금하면서도 빨리 나눠보고 싶네요.

 

출처 - 위키백과

싱가포르는 63개의 섬으로 이루어져 있고 말레이시아의 조호르와 다리로 연결되어 있는데, 북쪽은 조호르-싱가포르 코즈웨이를 통해, 서쪽은 투아스 제2 연결점에 연결되어 있으며 주롱섬, 풀라우 트콩, 풀라우 우빈, 센토사가 주요 섬이며, 가장 높은 산은 부킷 티마 힐로 해발 166미터이라고 합니다. 본섬의 중심에 위치한 싱가포르 강의 남쪽이 원래 도시의 발당이었으며 현재는 다운타운 코어로 불리며 이전에 그 외 지역은 농장과 열대우림이었으나, 현재는 새로운 도시의 확장과 함께 거주와 쇼핑 그리고 산업단지로 바뀌었고 싱가포르는 계속적인 간척 사업으로 1960년대에는 581.5km 2의 면적에서 현재는 719.1km 2로 확장되었다고 하죠. 이는 서울보다 약간 큰 면적으로 2030년까지 100km 2를 더 확장하는 것이 정부의 목표이며 이 과정에서 많은 작은 섬이 본섬과 연결되었는데, 주롱섬이 그 대표적인 경우라고 하며 민족별로는 중국계가 전체 인구의 74%를 차지하며, 말레이인이 13%로 두 번째로 많다고 합니다. 그밖에 영연방 출신인 인도인 등의 여러 민족이 거주하고 지속적인 경제성장을 위해 국가에서 이민을 장려하고 있으며, 한 해에 태어나는 싱가포르의 아기보다 이민으로 유입되는 새로운 시민의 숫자가 더 많다고 하죠. 특히 향후 싱가포르의 국가에 도움이 될 만한 인재에 대해서는 적극적으로 이민을 장려하는 정책을 펼치고 있으며 체류비자나 취업비자, 영주권을 얻기가 다른 나라에 비해 쉬우며 투자 및 사업 이민의 경우 100% 외국인 투자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미다

출처 - 백과사전

그중 첫 번째는 베트남, 라오스, 캄보디아, 태국, 미얀마,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인도, 싱가포르와 같은 남아시아 및 동남아시아에 널리 퍼져 있고 두 번째 종은 태국에서 설명되며 아마도 첫 번째 종과 동의어일 수 있고 화석종이 있으며 과의 종은 아목의 가장 전형적인 특징을 모두 가지고 있어 무엇보다도 뼈 껍질이 강하다고 합니다. 갑각류는 가장 원시적인 종의 일부에서 넓은 연골 경계로 둘러싸인 골화 된 중앙 요소를 가지고 있으며 작은 변연골로 가장자리를 따라 강화된다고 합니다. 반면에 가장자리를 따라 골화 되며 중앙에는 넓은 연골 장이 있고 부드러운 탄성 인대로 갑피에 연결되어 갑각은 일반적으로 둥글거나 타원형이며 강하게 평평합니다. 각질 껍데기는 없으며 갑각은 부드러운 피부로 덮여 있으며 매끄럽고 주름이 잡히거나 덜 자주 각질이 있고 각 다리의 안쪽 발가락에는 세 개의 날카로운 발톱이 있고 목이 매우 길고 흥분한 턱은 일종의 입술로 덮여 있다고 합니다. 두꺼운 가죽 같은 파생물 총구의 끝은 콧구멍이 있는 끝 부분에 부드러운 움직일 수 있는 코로 확장된다고 하죠. 세 발톱 거북은 중형 및 대형 거북 이면서 갑각의 길이는 200cm에 달하며, 대부분의 다른 종은 20-60cm 이면서 트리 코의 서식지는 일반적으로 담수역, 주로 강이면서 그러나 그들은 또한 석호의 기수 , 강의 어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수생 동물은 짧은 목욕을 하거나 알을 낳기 위해 가끔 해변으로 기어가며 물에서 멀리 떨어지지 않다고 합니다. 긴 목과 주둥이 끝에 있는 코가 목을 뻗어 공기를 들이마실 수 있도록 하고 콧구멍만 물에서 튀어나오게 하고 동시에 표면으로 뜨지 않고 포식자에게 보이지 않으며 수중 생활 방식과 관련하여 세 발톱 거북은 공기 호흡 외에도 수중 유형의 호흡을 가지고 있고 인두의 내부 표면에는 사상 유두와 융모가 점재 되어 있으며 많은 모세 혈관 이 침투되어 있습니다. 여기에서 산소는 물에서 직접 흡수된다고 합니다. 이 추가 호흡 덕분에 는 수면 위로 떠오르지 않고 몇 시간 동안 물속에 들어갈 수 있고 이는 수영을 잘하지만 필요한 경우 육지에서도 빠르게 달릴 수 있고 잡히면 대부분의 가족 종은 매우 공격적으로 행동하고 강하게 물며 때로는 날카로운 모서리가 있는 강력한 턱으로 심각한 상처를 입는다고 합니다. 동시에 긴 목으로 인해 가 갑각의 뒤쪽 가장자리에 도달할 수 있고 세 발톱은 일반적으로 매복에서 사냥하며 바닥 흙에 완전히 묻혀 눈과 주둥이 끝만 드러낸 뒤, 빠르게 머리를 움직여 헤엄치는 먹이를 움켜잡고 밤에 사냥을 하며 적극적으로 먹이를 찾는다고 합니다.

 

흰 배 오징어

출처 - 위키백과

드워프 뱀 또는 칼라마리아는 이미 형성된 가족의 독이 없는 뱀의 속 입으로 최대 종 다양성이 관찰되는 곳에 약 70종이 있으며 가장 큰 종은 길이가 50cm에 도달하고 여기서 발견되는 뱀의 길이는 10cm를 초과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목에서 구분되지 않은 짧은 머리와 칼라마리아의 머리에는 둥근 눈동자가 있는 작은 눈이 있으며 작은 입은 머리의 아래쪽 표면으로 옮겨지고 몸체는 단면이 둥글고 일반 연필보다 두껍지 않고 짧은 꼬리로 끝나면서 많은 종에서 꼬리는 모양과 색상이 머리와 비슷하다고 합니다. 따라서 위험의 순간에 뱀은 자기 방어를 위해 준비된 머리를 모방하기 위해 꼬리를 들어 올릴 수 있으며 앉아있는 뱀은 비밀스러운 생활 방식을 이끌고 있다고 하죠. 가장 자주 그들은 돌이나 쓰러진 나무줄기 아래에 숨어 때로는 땅에 파고들고 낮에 활동한다고 합니다. 다양한 무척추동물, 주로 지렁이와 곤충을 먹으면서 큰 종은 때때로 작은 도마뱀을 먹고 알을 낳아 번식하는 종이라고 하죠.

 

흔하게 생긴 모습이 아닌 색다르게 생긴 아이들이었는데 흡사 매부리코를 가지고 있는 듯한 세발 거북이면서 얼핏 보면 개미핥기처럼도 보이기도 한 생김새입니다. 흰 배 오징어는 처음에 오징어라고 해서 왜 파충류인가 생각을 했었지만 이름만 그럴 뿐 모습은 완벽한 아이였기에 이름의 기원이 궁금해지는 순간이었습니다.

출처 - 백과사전

반응형
Comments